
.png)
_edited.png)
Sezru Lopez 세즈루 로페즈
age 14

각인
engrave
???
의
“응, 저번에 그거 말했었지?”
-
생일: 1월 15일
-
성별: 남
-
신장/체중: 164cm / 50kg
-
소지품: 클리어파일(종이가 잔뜩 들어있음), 포스트잇 묶음, 3색 볼펜
메모할 게 많아 급히 붙이느라 작은 포스트잇이 여러 개 몸에 붙어 있는 경우가 많다. 메신저 백은 여전히 잘 들고 다닌다. 이제 절대 가볍지는 않다. 안에는 나름의 방식으로 정리한 종이들이 가득하다.
◆ 성격 ◆
-
여전히 의욕없는 얼굴, 무슨 일이 일어나도 상관 없는 것 같은 무심한 태도라고 느껴지기 쉬운 성정을 가지고 있지만 소심한 면은 꽤나 나아져서 친구들과의 대화라면 꽤나 적극적으로 나설 수도 있게 되었다. 존재감이 아주 조금은 생겼을지도 모르지만, 여전히 조용히하고 있으면 인기척을 느끼기 어렵다.
-
하나에 집중하면 주변을 돌아보지 못한다. 경향이 점점 심해져 집중하고 있으면 이제는 큰 소리를 내야 주변을 둘러본다.
-
여전히 틀에 박힌 생각을 한다. 스스로 사고를 확장하려 들지 않으려고 한다. '생각할게 너무 많아.'라고. 사춘기가 슬슬 오고 있는 듯.
◆ 기타사항 ◆
-
메모를 자주 해서 손에서 볼펜 냄새가 자주 난다. 공부는 그리 열심히 하는 것 같지 않다. 오히려 다른 잡지식을 많이 쌓는다. 노린 건 아니고, 그냥 이것저것 정리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.
-
취미는 사진 찍기. 단말기든 진짜 사진기를 이용하든 상관 없다. 예쁘게 찍는게 아닌 어쩐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한 사진이라는 인상이 드는 사진을 찍는다.
-
다른 모드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연락을 자주한다. 편지도, 단말기를 통한 대화도, 무엇이든. 로비를 구경하다보면 제일 많이 눈이 마주치는 사람일지도 모른다.
-
요리 실력은 일취월장하고 있다. 이제는 베이킹도 제법 한다.
◆ 텍스트 관계 설정 ◆
비밀 프로필
◆ 기타사항 ◆
-
친구들과 한 대화의 맥락을 늘 하루를 정리하며 메모해두고 있다. 언제나 모든 걸 기억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다른 것이 끼어들 틈이 없다. 친구들이 자기를 잊어버리면, 내밀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하니까. ..이렇게해도 그쪽에서 잊어버리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지만, 보험이라는 게 있는거니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