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.png)
_edited.png)
Hanazuma Akiya 하나즈마 아키야
age 14

믿음
trust
???
의
“내가 도와줄 건 없어?”
-
생일: 5월 25일
-
성별: 남
-
신장/체중: 154cm / 50kg
-
소지품: 머리핀, 반창고, 파란 보석 브로치
자라면서 머리칼이 조금씩 뻗치기 시작했다. 가지고 있는 머리핀을 몇개 제 머리에 꽂았다. 얼굴은 아직 앳되다고 하나, 바른 자세와 운동을 배운 후로 가늘고 유약해 보이기만 하던 예전과는 조금 다른 소년의 분위기.
◆ 성격 ◆
-
상냥하고 다정하며, 타인에게 쉽게 호의를 주고 거두지 않는다. 잘 웃으며 화를 낼 줄 모른다.
-
사람을 좋아해 쉽게 다가가고 교류하고 싶어한다. 잘 하느냐 하면 글쎄… 그러나, 포기하지는 않는다.
-
배려심이 깊고 인내심이 강하다. 타인을 먼저 생각한다. 양보가 습관적이다. 한결같이.
-
침착하고 얌전한 편. 겁이 많고, 당황하거나 놀라면 어쩔 줄 모르고 허둥대기도 하나 이내 진정한다. 나름 어른스러워졌다.
-
순진하여 남을 잘 믿고, 잘 속는다. 다만 이젠 휘둘리기만 하지는 않는다.
◆ 기타사항 ◆
-
왼쪽 등허리, 오른쪽 날개뼈, 오른쪽 무릎 뒤에 점이 있다.
-
몇년 전 보물찾기에서 찾은 보석은 요한에게 부탁해 브로치로 가공하여 소지 중. 아까워서 아직 착용은 못 했다.
-
공부에 열심이다. 더 많이 배우고 지식을 쌓아 좋은 어른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. 성적도 제법 나오는 편.
-
현재의 목표는 캄파넬라와 리모네, 두 사람처럼 되는 것.
-
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. 거창한 것은 아니더라도 매일 거르지 않고 운동 중. 튼튼해질 거야!
◆ 텍스트 관계 설정 ◆
-
딜런 리버: 또래 중에 이렇게 똑똑한 친구는 처음 봤다. 그라면 세상의 모든 지식을 아는 것만 같은 느낌? 모르는 것이 아직 많은 어린 소년은 궁금한 것이 생기면 제일 먼저 그에게 달려가곤 했다. 스승님이 생긴 것 같은 기분이야!
-
라비린스 게다: 듬직하고 믿음직한 그를 본받고자 하는 마음에서 그치지 않고 행동으로 옮겼다. 함께 운동하면서 몸 뿐 아니라 유약한 성격까지 튼튼해지는 기분!
-
에버렛 린든: 바람같이 나타나 마법(마술이지만)을 보여준 친구. 반짝반짝한 모습에 요정 같다는 생각을 해버렸다. 어쩌면 진짜 요정일지도 모르니까, 혼자만의 생각으로 간직하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아야지!
-
비파리타: 열차에서 만난... 유령! (!!!) 그 박물관의 괴담의 주인공인 그가 그 사이 죽음을 맞이해 진짜 유령이 되어버렸다고 믿고 있다. 유령이랑 친구가 되어보는 건 처음이라 조금 떨리네...!
-
이모토 아마리 : 각자 자신있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 것, '취향'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함께 찾아가기로 했다. 시작은 먹을 것부터! 살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니까.
Secret
비밀 프로필
◆ 기타사항 ◆
-
쿼런틴으로 이동해 교육을 받으면서 잔상에 대한 공포심을 극복해 나가는 중.
-
스스로의 선택에 자신을 가지는 연습을 하면서, 자신은 잔상과 다르다는 것을 상기하고 있다.
-
자신의 욕망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. 믿음이라는 건 뭘까? 믿는다는 게 어떻게 욕망이 될 수 있는가?
-
스스로가 궁극적으로 믿는 것은 무엇이며 이 '욕망'을 통해 무엇이 될 것인가?
-
공부에 열중하기 시작한 건 자신의 욕망을 이해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.